드래곤과의 대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병수바리 댓글 0건 조회 13회 작성일 25-06-30 18:30한 마을에 드래곤이 살고 있었다. 마을 사람들은 드래곤이 폭염과 재앙을 몰고 온다고 두려워했다. 어느 날, 용감한 한 청년이 드래곤에게 대면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용감하게 동굴로 들어가 드래곤에게 물었다. "왜 이렇게 마을 사람들을 괴롭히시나요?"
드래곤은 별로 신경 쓰지 않은 듯 대답했다. "나는 괴롭히지 않아. 그냥 불을 뿜고 비행하는 게 좋아." 청년은 이해하지 못하고 말했다. "그럼 왜 그렇게 불을 뿜으시죠?"
드래곤은 씩 웃으며 말했다. "나는 불을 뿜으면 기분이 좋아져. 그런데 최근에 화장실 문제가 있어서… 너무 많이 뿜다보니 제 배가 너무 아파."
청년은 깜짝 놀라며 대답했다. "그럼 마을 사람들을 괴롭히는 게 아니라, 그냥 화장실 찾고 계신 거군요?"
드래곤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그래, 더 좋은 해결책이 있다면 좋겠는데, 어떤 충고라도 환영이야!"
결국 청년은 마을 사람들에게 드래곤이 단지 화장실을 찾고 있었던 것이라는 사실을 전했다. 알고 보니 드래곤은 그저 "용변"을 보고 싶었던 것! 마을 사람들은 드래곤과 화장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노력했으며, 곧 드래곤은 마을을 더욱 사랑하게 되었고, 두려움 대신 우정이 싹트게 되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